See + Control = Seetrol 원격제어 솔루션
문의전화
02-701-6290
소유형 원격지원을 원하시면
www.seetrol.co.kr
(주)노하우전기통신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53 408호
Seetrol DESK
REFERENCE
HISTORY
고객 리뷰
무료체험신청
고객지원
이용절차
문의하기
공지사항
다운로드
업데이트 이력
구독하기
구독하기
DESK ID 관리 연장
구독내역조회
견적서 출력
설치하기
설치방법
586.kr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고객지원
Home
고객지원
이용절차
이용절차
1
Step ONE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구매하고 계정 및 라이센스를 관리해야 하므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합니다.
2
Step Two
구매하기에서 서비스를 신청
원격지원 상담원 수를 감안하여 원격지원계정(DESK ID)를 구매합니다. ID당 5세션이 제공되므로 더 필요할 경우 DESK ID를 더 구매합니다.
3
Step three
당사에서 초기 세팅 후 알림 문자
입금이 확인되면 당사에서 계정 생성 및 세팅한 후 문자로 고객님께 문자로 통보합니다. 휴일에는 다음 근무일까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Step three
MY SERVICE - DESK ID 관리연장
로그인하시면 MY SERVICE에서 DESK ID 관리연장에서 원격용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ID와 별개이므로 생성 또는 변경해줘야 합니다
5
Step five
Seetrol DESK 프로그램 설치
원격 프로그램은 www.586.kr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행하신 후 DESK ID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하면 DESK no가 나타납니다.
6
Step Six
Seetrol CALL 프로그램 실행
www.586.kr에서 DESK no를 입력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2~4자리 임의 숫자가 나타나면 원격지원상담원에게 알려줍니다.
7
Step Seven
원격화면 제어 시작
Seetrol DESK 원격목록에서 해당 기기를 클릭하여 원격제어를 시작합니다. 별도의 화면창으로 원격지 화면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