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 Control = Seetrol 원격제어 솔루션
문의전화 02-701-6290
소유형 원격지원을 원하시면 www.seetrol.co.kr
(주)노하우전기통신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53 408호

고객지원

이용절차

1
Step ONE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구매하고 계정 및 라이센스를 관리해야 하므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합니다.
2
Step Two

구매하기에서 서비스를 신청

원격지원 상담원 수를 감안하여 원격지원계정(DESK ID)를 구매합니다. ID당 5세션이 제공되므로 더 필요할 경우 DESK ID를 더 구매합니다.
3
Step three

당사에서 초기 세팅 후 알림 문자

입금이 확인되면 당사에서 계정 생성 및 세팅한 후 문자로 고객님께 문자로 통보합니다. 휴일에는 다음 근무일까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Step three

MY SERVICE - DESK ID 관리연장

로그인하시면 MY SERVICE에서 DESK ID 관리연장에서 원격용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ID와 별개이므로 생성 또는 변경해줘야 합니다
5
Step five

Seetrol DESK 프로그램 설치

원격 프로그램은 www.586.kr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행하신 후 DESK ID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하면 DESK no가 나타납니다.
6
Step Six

Seetrol CALL 프로그램 실행

www.586.kr에서 DESK no를 입력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2~4자리 임의 숫자가 나타나면 원격지원상담원에게 알려줍니다.
7
Step Seven

원격화면 제어 시작

Seetrol DESK 원격목록에서 해당 기기를 클릭하여 원격제어를 시작합니다. 별도의 화면창으로 원격지 화면이 나타납니다.